경조사, 선교 편지 등 서대문 더가족 소식을 알려드립니다.

글보기
제목양돈욱 성도(새가정부, 경기북5순)2017-09-08 14:21:30
카테고리새가족인터뷰
작성자

양돈욱 성도(새가정부, 경기북5순) 

:: 2016년 7월 24일 등록 :: 

 

 

자기소개 해주세요 

안녕하세요. ^^ 저는 2016년 7월부터 서대 문 교회 가족이 된 양돈욱이라고 합니다. 

작년 12월에 결혼한 새신랑이기도 합니다. 

 

어떻게 등록하게 되셨나요? 

결혼 후 가정을 이루면서 아내(박선영 성도) 와 저의 직장근처인 서대문에 보금자리를 정 하게 되었고, 자연스럽게 집 근처의 교회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. 

그러던 중 서대문교회 에서 예배를 드리게 되었습니다. 

그 즈음에 다른 지역에서 오랜 시간 신앙생활을 하시던 어머니와 함께 교회를 알아보던 중이었는데, 서대문교회 목사님의 설교는 어머니와 저 에게 말로는 설명할 수 없는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. 

제 상황 속에서 큰 울림을 주시는 목 사님의 설교에 서대문 교회 등록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. 

교회에서 좋은 경험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대학생 시절부터 혼자 드리는 예배와 말씀묵상에 익숙해져 있던 저에게 서대문교회에 서 만난 새가정부(순모임)는 특별하고도 좋은 경험이었습니다. 

순장님에 댁에 초대받아 비슷한 나이 또래의 신혼부부를 만나 각자의 삶과 신혼생활에 대한 대화를 나누면서 즐 거워했던 기억이 납니다. 

 

혹시 불편한 점은 없으셨나요? 

교회에서 불편했던 경험은 없었습니다. 

항상 환하게 웃으시며 맞이해주시고, 관심주 신 새가족부 목사님과 장로님, 권사님, 집사님 덕분에 교회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지 않 았나 싶습니다. 

 

더가족과 새가족을 위한 조언을 해주세요 

저와 우리 가정이 지금처럼 교회에 잘 정착할 수 있었던 것은, 교회에 처음 와서 만났 던 새가족부와 섬김이가 보여주신 따뜻한 관심과 사랑 덕분이었습니다. 

그 무엇보다도 관심과 사랑이 바탕이 된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서대문교회의 가족이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. 바로 저처럼요. ^^ 

감사합니다.